슈퍼커브를 타고 다니기에 블랙박스 대용으로도 사용할 겸 + 라이딩 영상도 찍을 목적으로 DJI 오즈모액션5프로를 구입했습니다. 아마 1월 말, 설이 되기 전에 구입했던것 같은데 30일 알림을 맞춰놓지 않아서.....DJI Care Refresh를 가입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OMG!!!!!😱😱😱

DJI 오즈모액션5프로를 구입하고 앱을 설치하면서 활성화를 시킨 후 30일 이내에 가입이 가능한데...
아!!! 하고 뇌리를 번쩍 스친 시점이 대략 33일즈음? ㅈ됐다....왜 하필 또 일요일이냐
DJI 홈페이지에서 위의 상태로 가입하려고 하니 30일이 지나서 가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부랴부랴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한 싸이트에서 보험을 판매하기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다음날. 월요일 아침 일찍 해당 싸이트로의 문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여기서도 결론은 30일 이내에 해야한다는건 동일했지만, DJI 고객센터로 문의해보라기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뚜르르르....연결이 한참 걸렸습니다만 결국 통화가 되었고, 친절히 응대해 주었어요. 30일이 막 지난 시점에 주말이 막 지난 월요일이었기에 아마도 대응을 해주었지않나 싶습니다. (정확한 기준은 저도 모르지만..)




정말 다행히도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주면 확인 후 승인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오즈모액션5프로를 여러각도에서 찍어 외관, 특히 화면과 렌즈부분에 이상이 없음을 증명하고, DJI MIMO앱으로 들어가서 렌즈에 아무이상이 없고 촬영이 잘 된다는걸 동영상으로 찍어서 첨부하였습니다.
사진처럼 DJI MIMO앱으로 촬영한 동영상을 첨부했습니다.
링크로 들어가면 개인에게 주어진 싸이트가 나오며, 거기에 해당 자료를 올리면 고객센터에서 검토 후 연락을 주십니다.


정말정말정말 다행스럽게도 외관에 어떠한 스크레치도 없는 상태였기에 DJI Care Refresh 구입링크를 첨부해주셨어요. 들어가면 다시 처음에 확인했던 화면으로 들어가서, S/N를 입력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하니 구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제가 슈퍼커브를 타기때문에 혹시 hoxy 진짜 어쩌다가라도 한번 떨어트리면 바로 크게 고장날 위험이 있기때문에 꼭 가입했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반대로 겨울이라 추워서 커브를 안탔더니 액션캠을 쓸일이 없어서 상태가 너무너무 깨끗했었습니다 ㅋㅋㅋㅋ
혹시라도 DJI Care Refresh 구입을 깜빡했는데, 30일이 지난지 얼마 안되셨다면 꼭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용설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서 니트로 v16 블루라이트실드 끄기 - 듀얼모니터 (1) | 2025.03.26 |
---|---|
자동차 오토 미션 고장 증상 RPM급상승 그리고 광명 오토티엠에서 수리 후기 (0) | 2025.03.17 |
윈도우 폴더 보기 다르게 설정하는 방법 (0) | 2025.03.16 |
PC카톡 알림음 반만 나올때 - 에이서 니트로 V16 (0) | 2025.03.13 |
에이서 니트로 V16 윈도우 설치 0xC0000005 오류 (0) | 2025.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