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스파게티 1인분의 양은 500원짜리 동전크기라고 한다. 엄지와 검지로 면을 쥐면 된다고 하는데, 분명 2인분의 양을 삶았는데 면이 냄비를 넘치려고 한다. 유리병으로 된 소스 한통을 다 들이부었는데 소스가 모자른다 -0-

이런 멍청이들. 생각없이 면을 삶았다가 엄청난 양의 스파게티 파티를 하게 되었다.

그래도 많이 처먹어서 절반 이상 먹었다. 나머지는 쓰레기통으로........ㅡㅡㅋ

분명 친구랑 나랑 500원짜리 2개분량을 넣었는데, 알고보니 중량이 무려 500g !!!!!!

식당에서 1인분으로 사용하는 양이 80~100g 정도라고 하더라. 그렇다면 대충 5인분을 요리한셈.

둘이서 3인분 처먹고 2인분 버린거다 ㅋㅋㅋㅋ 멍청한짓했네

손가락으로 양 조절이 애매하다면? 스파게티면의 전체 중량을 80~100g 기준으로 나누기하면 되겠다.

이 제품의 면을 5등분 했으면 됐었다는 말이다. 

혹시 나처럼 멍청한짓 하기 싫으면 무게로 나누시길 ㅋㅋ

+ Recent posts